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정은조 (트랜드인사이트)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3 8 제47권 제8호 통권535호
발행연도
2013.8
수록면
46 - 51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차는 왜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나요?
차량 주행거리에 감정거리를 더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SNS 서비스, ‘Smileage’
Mileage로 적립 받는 차 안에서의 감성 공유, 그 타겟은?
자동차가 주는 감성적 의미를 공략하라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20-002937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