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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순희 (용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콘텐츠학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제13권 제8호
발행연도
2013.8
수록면
409 - 419 (11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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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는 골프연습장 이용고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행동과의 구조적관계를 규명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연구대상은 K도 C시, P광역시, U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골프연습장 8곳의 이용고객을 모집단으로 선정하였으며, 편의표본추출법을 사용하여 총 374명을 유효 표본으로 선정하여 본 연구의 자료로 이용하였다. 조사도구는 SPSS 12.0과 AMOS 5.0 통계패키지를 이용하여 요인분석, 신뢰도분석, 상관관계분석, 빈도분석, 탐색적 요인분석, 확인적 요인분석, 구조방정식 모형분석을 이용하였으며, 결론은 다음과 같다.
첫째, 골프장 서비스품질은 서비스가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둘째, 골프장 서비스품질은 고객만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셋째, 서비스가치는 고객만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넷째, 서비스가치는 재구매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다섯째, 고객만족은 재구매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목차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참고문헌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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