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기존의 인터넷광고기법
Ⅲ. 제안된 인터넷광고기법
Ⅳ. 구현결과 및 장단점 분석
Ⅴ. 결론 및 앞으로의 연구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 페이지내의 텍스트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인터넷광고기법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3 .11
키워드 광고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0 .12
인터넷 광고의 게임성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범주별 대표 키워드에 의한 텍스트 분류 ( Text Classification based on Categorical Representative Keywords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12
마우스 커서 트래킹을 이용한 인터넷 광고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5
키워드 마케팅을 위한 연관 키워드 추출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속성기준 군집 분석 기법을 이용한 온라인 검색 광고에서의 키워드 선정 방안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10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텍스트의 키워드 추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2 .02
Evaluation of a Head-Mouse Combined with Gyro- and Opto-sensors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1 .06
모바일 광고(Mobile Advertising)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12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블록체인기술 활용’ 키워드 분석 : 신문기사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