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허웅 선생과 주요 언어학 이론
3. 허웅 선생의 학문에 나타난 언어학 이론의 모습
4. 맺음말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허웅 선생 학문의 성격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04 .12
[그분을 그리며] 나의 영원한 스승, 허웅 선생님
새국어생활
2015 .06
왜 언어학인가?
중국어문논역총간
2001 .06
언어학의 새로 나아갈 길
한글
1959 .10
선생님, 어디 계세요?
창비어린이
2009 .03
대개 선생님
계명사학
2012 .11
나는 이럴 때 선생님이 싫어요
창비어린이
2005 .06
선생님을 그리며...
비교민속학
2001 .02
한 징 선생
한글
1955 .10
우리 선생님 외 1편
창비어린이
2006 .09
우리 선생님 외 1편
창비어린이
2019 .06
<허웅애기본풀이>의 구조와 의미
어문론집
2016 .12
언어학과 응용언어학
국어교육연구
1979 .12
[언어학지식] 사회언어학이란 무엇인가?
중국조선어문
1983 .09
《우리말큰사전》은 진짜 선생님의 선생님이예요
중국조선어문
2000 .07
사회언어학이란?
중국조선어문
1988 .05
생의 놀라운 변화의 선생님
신학연구
1986 .09
[삶과 학문] 언어학 30여 년의 세월
철학과 현실
2004 .10
`일반언어학` 분야에 대하여
한글
199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