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Assumptions
3. Basic concept
4. Process
5. Result
6.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기반 영어학습을 위한 효과적 콘텐츠 구성 방향에 대한 연구
정보통신설비
2011 .01
Augmented Reality in Reality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시각인터페이스적용효과 및 공간표현을 활용한 증강현실광고 사례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5
효과적인 증강현실 구현을 위한 오디오 마커 검출
반도체디스플레이기술학회지
2011 .01
다중 이미지에서 단일 이미지 검출 및 추적 시스템 구현
반도체디스플레이기술학회지
2017 .01
Synthesis of virtual image and real image for the knowledge-based Augmented Reality application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2004 .02
가상과 현실의 융합을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3 .08
건축BIM 모델링 정보 기반의 증강현실기법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2 .02
모바일 증강현실 기술 및 표준화 동향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3 .01
Multi-scale 3D Panorama Content Augmented System using Depth-map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4 .06
3D 스토리텔링 증강현실에서 효과적인 객체 추적을 위한 학습 방법
반도체디스플레이기술학회지
2016 .01
증강 현실 기반 제품 디자인을 위한 가상 물체의 사실적 그림자 생성에 대한 연구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2 .02
실사 객체 변형 기반 협업적 증강현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06
건설업계에 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적용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8 .01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The research of object arrangement which uses 2D Projection coordinate system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9 .08
루빅스 큐브를 활용한 다 종류 3차원 객체 증강 시스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8
인공지능을 이용한 증강현실 RPG 게임 디자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Direct Input device based on Augmented Reality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