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최철영 (제주한라대학교) 이동현 (제주한라대학교) 김남중 (한국폴리텍대학)
저널정보
용인대학교 무도연구소 무도연구소지 武道硏究所誌 第24輯 第2號
발행연도
2013.12
수록면
71 - 91 (2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의 목적인 스포츠브랜드자산과 브랜드확장평가와의 관계를 규명하기 위하여 광주,전남 지역 동우회 및 스포츠센터 회원 639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분석·논의하였다. 또한 설문지는 예비조사를 통해서 내용의 적합성과 적용 가능성을 통계적 방법을 통해서 신뢰도와 타당도를 검사한 후 이를 수정.보완하여 최종적으로 사용하였다. 이에 대한 통계기법으로 SPSS 12.0을 이용하여 빈도분석과 신뢰도분석을 사용하였으며, AMOS 5.0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경로분석 및 다변인 경로분석(Multi-Cluster Anaysis)을 사용하였다. 첫 번째, 스포츠브랜드자산은 확장 평가에 영향을 미쳤다. 두 번째, 구입 동기는 스포츠브랜드자산과 브랜드확장평가 관계에서 조절효과가 있다.

목차

국문초록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한점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