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체험활동의 필요성 및 목적
2. 진로교육의 개념
3. 창의성의 개념
4. 인성의 개념
5. Holland의 직업 성격유형론
6. 실태분석
7. 체험활동 운영 방법
8. 실행 방법
9. 기대하는 효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진로교육 사례 (1)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0 .11
진로교육 강화를 위한 `창의적 체험활동`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1 .05
[주제발표 2]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진로교육 강화방안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0 .11
아시아 청소년 진로체험활동 국제비교 연구Ⅱ : 한국과 일본의 청소년 진로체험활동 운영사례집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진로교육과 직업체험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2 .05
[토론]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진로교육 강화 방안”에 대한 토론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0 .11
새 개정 교육과정에서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학교 환경교육 방안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2014 제2호 미국 중등학교의 진로교육과 지역사회 연계 진로체험 활용 사례
[KEDI] 연구보고서
2014 .01
창의적 체험활동을 통한 인성교육 활성화방안(OR2012-05-05)
[KEDI] 연구보고서
2012 .01
창의적 체험활동 교육 개발을 위한 미국 사례 비교 연구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심으로
응용지리
2014 .12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 실태에 관한 연구
열린교육연구
2012 .01
일본의 청소년 진로교육정책 패러다임의 전환에 관한 고찰 : 진로직업체험활동을 중심으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2 .10
직업체험활동을 통한 초등학교 진로교육 강화방안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12 .05
아시아 청소년 진로체험활동 국제비교 연구Ⅱ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