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온라인 구매에서 e-WOM 커뮤니케이션의 수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외식산업 분야 구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온라인 구전의 정보방향과 평가내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휴대폰 구매 관련 온라인 구전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6 .12
온라인 구전 여행정보의 방향성과 구전효과 : 브랜드 명성을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8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Examination of a Word-of-mouth (WOM) Communication Process of Restaurant Consumers : Application of Critical Incident Technique
관광연구저널
2014 .04
소상인 점포 이용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VALS)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네트워크에 기반한 구전효과와 충성도 : 시뮬레이션 기법의 활용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사용후기의 양과 품질이 구전수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식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소비자 구전행동에 있어 수신자·전달자 요인 및 추구정보내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