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종사원의 내부브랜딩 활동에 따른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5
기업문화 강화를 위한 내부 브랜딩 활동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병원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호텔 내부브랜딩과 종사원만족의 관계에 있어서 인구통계적 변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2 .01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 및 브랜드전환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외식기업 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8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자아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일치성이 호텔브랜드 동일시와 고객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7 .11
내부브랜딩 활동이 조직에 대한 구성원 태도와 고객지향성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특급호텔의 내부브랜드 관리활동에 관한 실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10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호텔 내부브랜딩과 종사원 브랜드 헌신의 관계에 있어서 종사원만족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자기개발기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3원 자료를 근거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 대한 브랜드 동일시가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지식수준의 조절적 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호텔종사원의 내부브랜딩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