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고정가격할인과 차등가격할인,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
무역연구
2014 .01
가격할인 대 기부와 연계된 가격할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4 .04
가격할인제품판매에서의 희소성 메시지 효과 : 수량한정 및 시간한정 가격할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2 .12
가격할인의 추가 정보 유형(언어 vs. 비언어)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0
전화가입에 따른 가격할인의 경제적 유인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6
제품계열에 대한 팽창가격할인 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마케팅연구
2010 .12
패밀리레스토랑 가격할인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를 조절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온라인상 書籍의 割引販賣에 관한 規制 : 재판매가격유지행위를 중심으로
한양법학
2009 .05
어음할인의 과세문제
비교사법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