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9
선택 과업에 따른 보상물 선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통채널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04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12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성과기반 보상과 내재적 동기와의 관계 연구 :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와 보상 결정 시점의 조절 효과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4 .08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효율적 구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2 .01
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시간 간격이 서비스 보상 유형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고객지향적인 보상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4
제품사용지위를 중심으로 한 고객지향적 보상물디자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6
보상유형과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육상·해양경찰을 중심으로-
한국경찰학회보
2012 .01
소비지의 보상물 선택결정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노력수준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3
시간적 거리와 노력의 종류가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보상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12
호텔기업의 보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고객추천 보상프로그램이 소비자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상유형, 고객-브랜드 관계의 질, 제품사용지위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9
재방문 의도에 대한 레스토랑 유형별 보상시기와 비 현금성 보상물 유형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2
The Role of Reward Programs for Multi-channel Retailing : Focusing on the Comparison between Immediate and Delayed Rewards
e-비즈니스연구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