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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SCHOOL FOOTBALL : IS IT SAFE AS IT COULD BE?
한국사회안전학회지
1997 .05
학교 현장에서 PC 유지보수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터미널 서비스 방법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3 .01
PC통신 더 이상 미루지 말자
중등우리교육
1996 .07
PC통신, 더 이상 미루지 말자
초등우리교육
1996 .07
PC 통신 사용하게 해, 말아?
초등우리교육
1998 .05
PC활용현황 및 지식요건분석을 통한 대학 PC교육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1 .01
인터넷 확산과정에서 PC방 정부정책 변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0 .12
PC방과 네트워크 게임의 문화연구 : 스타크래프트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1 .03
학교 컴퓨터실을 위한 PC 실행 프로세스 모니터링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1 .01
PC 교육 훈련의 효과 : 개인 특성 변수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초등학생 ‘게임 제작’ 과정을 통한 게임 이해 과정에 대한 질적 고찰
한국방송학보
2010 .07
PC 시스템 품질이 온라인 게임 수용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보기술 수용이론(TAM)의 응용
e-비즈니스연구
2006 .09
초등학생 학교 폭력 및 집단 따돌림 예방을 위한 대인관계 증진 게임 효과성 평가 연구
아시아교육연구
2008 .06
An Evaluation of Expert System Building Tools for PC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6 .12
pcs의 그림, 왜 이렇게 어려운가?
초등우리교육
1999 .06
초등학생의 학교축구클럽 참가 경험에 대한 문화기술적 이해
한국초등교육
2014 .01
전세계 PC게임 매출액(2006~2015)
[KOCCA] 해외산업통계
2011 .08
게임을 활용한 영어 수업이 초등학생의 말하기와 듣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
2004 .08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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