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전시회 참관객의 재미(Fun) 발생 메커니즘 분석과 인지심리학적 및 정서적 재미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모바일 매체 플로우와 광고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2 .09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관광활동의 재미와 감정적 반응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영향 관계
Tourism Research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광고의 수사적 표현 방식이 정교화와 브랜드인지,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12
비사실적 비주얼 광고의 감성 반응과 광고태도 효과
광고연구
2012 .12
3D 입체영상 광고의 제품유형별 광고효과 : 2D 영상 광고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