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인터넷 광고의 심의와 규제에 대한 연구 : 자율심의 대상 광고에 대한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국내 광고 심의 체계에 대한 고찰 광고 매체별, 광고 업종별 심의 체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광고매체로서 인터넷포털사업자의 광고법상 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04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인터넷 이용자와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10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영국의 광고규제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