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조영빈 (건국대학교)
저널정보
국제e-비즈니스학회 e-비즈니스연구 e-비즈니스연구 제15권 제4호
발행연도
2014.8
수록면
3 - 18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성형외과 의원들은 인터넷 마케팅/모바일 마케팅을 하는 대표적인 업종이다. 어떤 웹/모바일 속성이 웹 방문을 유인하는지 탐구하기 위하여 성형외과 웹 사이트와 모바일 웹의 특징을 연구하였다. 2006년부터 2013년까지 7번에 걸쳐 총 627개의 성형외과 웹/모바일을 대상으로 사후 연구(ex-post analysis)하였다. 그리고 나서 7번의 횡단적 결과를 기반으로 인과관계를 귀납적으로 추론하였다. 추론 방법으로는 인과 관계 추론을 위한 3가지 조건을 사용하였다. 추론 결과 웹 방문은 웹/모바일 속성과 인과 관계가 있으며, 웹/모바일의 속성 중 커뮤니티 관련 속성과 모바일 관련 속성이 방문을 유인하고 있었다.

목차

초록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320-002827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