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사전지식과 유인대안의 위치가 유인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9
열등한 대안의 위치와 빈도가 유인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3 .11
신제품 포지셔닝에 있어서 유인효과의 전략적 활용
경영학연구
1999 .11
유인효과 선택상표군에서의 범위효과에 관한 연구 : 지배된 대안의 범위확장 정도에 따른 효과의 비교분석
광고연구
1999 .06
온라인 쇼핑상황에서 웹페이지 상품구성이 소비자선택에 미치는 영향: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08
말하기, 듣기 영역 평가
초등우리교육
1996 .07
유인효과가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09 .01
영역특정론과 영역일반론에 따른 유아의 인과추론 : 물리, 심리 영역을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정보시스템 평가지표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공공부문을 중심으로 -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중등우리교육
1994 .12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초등우리교육
199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