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촉진이 매장 내 소비자에게 미치는 효과 : 장기적 측면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와 마케팅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준거효과가 고려상표군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준거종속적 식역모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8 .11
시장점유율이 높은 상표가 갖는 상표충성도 프레미엄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3
광고와 가격촉진 사용량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2 .08
텔레비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상표자산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8 .06
국제복합상표 태도결정과 관련변수에 관한 실증연구 -소비자 애국주의, 상표간 보완성, 외국상표 우산효과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유인효과 선택상표군에서의 범위효과에 관한 연구 : 지배된 대안의 범위확장 정도에 따른 효과의 비교분석
광고연구
1999 .06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상표자산의 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6 .05
소비자패널자료를 통해 살펴본 비내구소비재의 상표선택행동에 있어 준거가격의 영향에 관한 기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모상표의 광고 및 증빙을 활용한 브랜드자산화를 통한 상표확장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01 .06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1
화장품산업의 광고와 매출의 전이효과 분석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5 .05
시장점유율 , 상표애호도 및 경쟁구조에 대한 마케팅믹스변수들의 효과분석
경영학연구
1994 .05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초등우리교육
1994 .12
언제 배우는 게 효과적인가
중등우리교육
1994 .12
국제 복합상표 제휴전략: 상표간 보완성, 적합성 및 상표속성 전이성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