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경영학연구 제41권 제4호
발행연도
2012.8
수록면
643 - 661 (1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다수의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 보고서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를 발간하고 있다. 본 연구는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 보고서를 발간하는 목적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기업의 사회적책임 보고서의 발간 현황과 기업의 실제 사회적 책임 성과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의 관계를 살펴봄으로서 기업의 목적을 이해할 수 있다. 본 연구의 결과는 사회적 책임 보고서와 사회적 책임 성과가 정의 관계를 가지는 것을 보여주며, 이는 사회적 책임 보고서를 발간하는 기업이 실제로 사회적 책임에 투자를 더 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