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산지 적개심이 제품 평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바지 제품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09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9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7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11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6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소비자 적개심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대한 제품평가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9 .01
유통업체 브랜드명 제시성이 제품유형에 따라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지욕구와 제품지식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4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