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콘텐츠학회 한국콘텐츠학회지 한국콘텐츠학회지 제13권 제1호
발행연도
2015.3
수록면
123 - 134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빅데이터를 활용한 영화마케팅 연구
기후변화에 따른 확률 일최대유량 산정
국내 금융기관의 관계지향성과 시장지향성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생물 정보학 기반 암 핵심 유전자 예측 시스템
스트레스가 질병방어체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음악 콘텐츠 서비스의 가격민감도와 속성 가치를 통한 가격 전략 연구
헤도닉모형을 이용한 조각품 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004-001254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