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윤종배 (서울 수락중학교) 방지원 (신라대학교) 정미란 (서울 노일초등학교)
저널정보
역사교육연구소 역사와 교육 역사와 교육 제11호
발행연도
2015.2
수록면
185 - 211 (2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현행 교과서에 계열성이 잘 구현된 부분이 있는가?
2. 계열성 논의가 필요한 이유
3. 학습자와 현장에서 출발하는 계열성 논의라야
4. 계열성 논의의 저변을 넓히자(초등, 세계사, 현장)
5. 바람직한 계열화 방안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74-001324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