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
Ⅳ. Findings and Discussions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Design Hybrid Models for Opinion Mining on Vietnamese Social Media Text Dat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Intelligent Sales Prediction for Automobile Demand from User Review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이용의도 간의 관계:한국 인터넷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Does online shopping make people feel better? The therapeutic effect of online shopping on Korean female consumers’ mood, self-esteem, and self-efficacy : Based on the context of fashion product shopp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OPINION] 못해서가 아니라 안 해서이다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07
DEA Malmquist 생산성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온라인쇼핑업체의 다기간경영효율성분석
유통과학연구
2015 .01
제품과 유통망 원산지 일치 여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및 항공물류산업에의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R을 활용한 오피니언 마이닝 분석에 대한 연구 : 피자프랜차이즈 기업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1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온라인 소매유통시장(B2C)을 통한 인도네시아수출확대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쇼핑의 즐거움이 여가쇼핑 동기와 쇼핑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Decision Mining in Business Processes : A Brief Surve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