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통합 수업의 실제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언어에 담긴 정보
언어과학연구
2005 .06
언어처리에서 의미의 추출과 통합
성곡논총
1997 .07
언어의 의미 기능 : 전달기능을 중심으로
코기토
1975 .12
Content-based Language Instruction : Its Integration into Culture Teaching
응용언어학
1998 .06
대단위 한국어 수업을 위한 역진행 수업(flipped classroom) 모형 개발 연구
이중언어학
2014 .01
思考面에서 본 문자언어의 기능
어학연구
1977 .12
다문화성 함양을 위한 해외 교사 언어 개발 방안
민족연구
2017 .01
Task-based Language Teaching Applications for Effective Network-based Language Teaching
언어학 연구
2004 .09
[고찰과 연구] 언어환경의 기능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7 .09
수업 비평 공동체를 중심으로 한 국어 수업 전문성 신장 연구 방안
국어교육연구
2015 .02
행위중심접근법을 적용한 언어 · 문화의 통합적인 수업활동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Research on Language Teacher and Its New Perspectives
언어학 연구
2012 .07
수업
창비어린이
2009 .09
IN AND AROUND THE TEACHING OF LANGUAGE AS A SCHOOL SUBJECT - Part Ⅰ
어학연구
1987 .12
사회 통합을 위한 언어 정책
새국어생활
2006 .03
언어의 영역 확대를 위하여
국어국문학
2007 .05
시의 언어와 일상언어
동서문화
1982 .12
수업 관찰과 분석을 통한 중학교 한문 교사의 수업 개선 연구
한문학논집(漢文學論集)
2009 .01
漢文科 統合 授業을 위한 敎授․學習 활동
漢字漢文敎育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