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비 해석을 위한 시뮬레이터 개발
3. PHEV 시스템 분석
4. 신 PHEV 동력전달 시스템 제안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M Volt 1세대와 2세대의 동력전달 특성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듀얼 클러치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3
도로정보와 배터리 SOC를 사용한 PHEV 통합 파워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PHEV 제어 알고리즘 검증을 위한 가상 환경 시뮬레이터 구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배터리 제어 전략 분석 및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제조사별 PHEV 구조 및 시스템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전기적 손실과 구동계 손실을 고려한 Volt PHEV 주행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배터리 용량 효율을 반영한 PHEV 배터리 충전 방법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5 .06
PHEV 연비 향상을 위한 동력전달 구조고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HEV/PHEV 시스템 개선 선행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PHEV 구조별 연비성능분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전/후륜 구동원 배열에 따른 i8 PHEV의 모델링 및 연비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Deep Q-Network을 활용한 PHEV 차량의 동력분배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변속기 손실과 모터 효율을 고려한 TMED Type DCT PHEV의 연비 향상을 위한 변속 맵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모터 1차원 열 모델을 이용한 PHEV의 EOP 제어 알고리즘 개발 및 모터 냉각 유량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속도 추종 변동 및 충전 제어 방식에 따른 PHEV 전기주행가능거리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제어전략을 위한 HILs 개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전달토크를 고려한 PHEV용 신구조 기어열의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PHEV의 구동계 요소 손실을 고려한 동적 계획법 기반 후방향 시뮬레이터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자동차의 주행모드 변화에 따른 연비 성능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청소차량의 동력성능 시뮬레이션 모델 개발 및 실험적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