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Ⅳ. Methods
Ⅴ. Results
Ⅵ. Discus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자본이 직무만족을 매개로 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조직사회화가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 분석- 개인-조직 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조직구성원의 감정기제 및 지식창출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지식관리시스템의 도입요인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및 정보기술특성 관점에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기업의 지식경영 성공요인이 직무충실도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학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11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군내 첨단기술 도입과정에서 조직공정성과 조직구성원의 심리자본이 변화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조직역량과 조직풍토에 대한 종업원의 인식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15 .01
건설산업과 사회적 자본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5 .01
건설산업과 사회적 자본
건설관리 : 한국건설관리학회 학회지
2015 .01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Innovation and Intangible Capital for Economic Growth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9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The Effect of Empowerment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in an Airline on Customer Orientation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7
개인-조직 가치 일치와 조직 기반 자존감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인적자원관리연구
2015 .01
ESG 활동이 조직공정성을 통하여 종업원의 조직신뢰와 조직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중국의 지역별 혁신적 인적자본의 추계와 비교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7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한국 IT기업들의 지식의 공유 및 활용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여성성이 은행혁신성에 미치는 영향: 고객관리와 조직학습을 중심으로
인적자원관리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