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 연구와 국가 이미지 형성 요인 제시
Ⅲ. 연구방법론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국가이미지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 사이버대학교 중국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2 .07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중국에 대한 아프리카의 인식과 결정요인: 아프로바로메터(Afrobarometer)를 통한 실증분석
국제관계연구
2021 .06
Asymmetric Impact Country Image and Materialism on the Purchase Quality Evaluation : Four Country Comparis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국제사회의 중국 담론에 대한 분석과 시사점
[KIEP] 연구보고서
2023 .12
러시아 언론에 나타난 한국, 중국, 일본, 북한의 국가이미지 비교연구: 뉴스 텍스트 마이닝 분석을 중심으로
동북아연구(구 통일문제연구)
2024 .02
중국이 이긴다: Age of China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소비자 적개심과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러시아에 대한 비교연구
국제경영리뷰
2015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미·중 전략 경쟁 시대 글로벌 기업의 대응과 중국진출 한국기업에 대한 시사점
[KIEP] 연구보고서
2022 .12
중국의 해외직접투자에 현지국과의 정치외교관계 및 제도적 거리가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현대중국연구
2019 .01
미ㆍ중 마찰의 주요 쟁점과 한ㆍ중 경제협력 방향
[KIEP] 연구자료
2021 .05
중국의 일대일로 전략 평가와한국의 대응방안
[KIEP] 연구보고서
2017 .08
국가정보수집 활동에 대한 미국과 중국의 가치체계 충돌
대한정치학회보
2020 .0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중국 특색의 세계화 전략’에 대한 재중 아프리카 유학생들의 인식조사
중소연구
2018 .05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한미 안보협력과 한중 경제협력: 중국의 패권도전에 대한 소고
한국국가전략
2020 .01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중국의 경제 질서 변화와 지역 간 경제 불균형 문제에 관한 연구
질서경제저널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