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들어가는 말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들의 신앙인식에 대한 주관성 연구
복음과 실천신학
2015 .01
COVID - 19 대응에 따른 대학생의 비대면 수업 인식 연구
주관성 연구
2021 .12
팀기반 시뮬레이션 학습에 대한 간호학생의 인식유형: Q 방법론적 접근
주관성 연구
2016 .01
간호대학생의 생명의료윤리에 대한 지각유형
주관성 연구
2015 .01
초ㆍ중고생 학부모의 자녀가치 인식 유형에 대한 연구
주관성 연구
2020 .01
간호대학생의 삶의 질에 대한 인식 유형
주관성 연구
2020 .01
임신에 대한 여성 인식 유형 분석
주관성 연구
2024 .06
돌봄로봇에 대한 돌봄서비스 종사자와 사용자의 인식 유형 연구
주관성 연구
2023 .06
광고창의성 인식 유형에 대한 Q 방법론 연구
주관성 연구
2018 .01
가장 개인적인 것의 가치
월간에세이
2020 .05
Q 방법론을 활용한 보육교사의 역할에 대한 인식 연구
주관성 연구
2020 .01
원자력 이슈에 관한 일반국민들의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 Q 방법론의 적용
주관성 연구
2019 .01
난임여성의 삶에 관한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상에 대한 교사의 인식유형 연구: 교육에서 추구하는 역량의 담론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9 .01
D 유형 성격 간호대학생의 생사관에 대한 인식: Q 방법론적 접근
주관성 연구
2022 .06
Q모집단으로부터 Q표본 구성 과정에 대한 분석: 학술지 주관성 연구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1996∼2014)
주관성 연구
2015 .01
간호사의 환자 돌봄에 대한 인식
주관성 연구
2016 .01
중국의 ‘한한령(限韓令)’에 대한 한국내 중국 유학생 인식에 대한 연구
주관성 연구
2017 .01
좋은 교사에 대한 인식 연구: Q 방법론적 접근
주관성 연구
2017 .01
Form of Character Education based on Moral Personality Type
윤리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