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얼굴찾기』(1987)
『예감』·『소리 10 떠도는 노래』(1989)_저돌적 몸짓 · 풋풋한 서정성 돋보여
『예감』·『소리 10 떠도는 노래』(1989)_전미숙의 우화적 · 전원적인 춤의 상상력
『예감』(1989)_댄서 속의 배우
『객(客)』(1991)_춤 치르기의 목표 바꾸기
『58년 개띠』(1993)_실존과 자조, 그리고 한국적 정서의 호곡(號哭)
『개·꿈 그리고 국화』(1996)_그로테스크한 한국사회의 풍경도
『개·꿈 그리고 국화』(1996)
『고기·물고기』(1999),『 다다편편』(1999)
『아듀, 마이 러브』(2001)
『나팔꽃이 피었습니까?』(2003)_다매체적 퍼포먼스성을 점점 띠어가는 전미숙의 춤
『나팔꽃이 피었습니까?』(2003)_다매체적 춤공연화와 다양한 정체성의 표출
『봄날은 갈까…』(2004)_현대춤에 등장한 불구의 이미지들
『나팔꽃이 피었습니까 Ⅱ』(2004) _‘우리 시대의 무용가’ 2004 속 듀엣
『반갑습니까』(2005)_중견 현대무용가의 상반기 수작
『모노토너스(Monotones)』(2006)_전미숙의 변치 않는 충동성과 소통
『가지 마세요』(2008)
전미숙의 신작『울지 마세요』(2010)_피나 바우쉬에 대한 헌무(獻舞)
전미숙의『사라집니다』(2013), 혹은 거추장스러움의 풍경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