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의의와 규정 정비
3. 합리적인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을 위한 입법 시안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위상과 운영에 대한 평가 : 관계자 및 전문가 의견조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방송 프로그램의 광고 맥락효과(context effect)에 대한 메타분석(meta-analysis)
광고학연구
2020 .01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