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연구
3. 실증분석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미디어 환경변화와 TV시청률을 이용한 통합시청률 추정 :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장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고정형 TV의 장기적 시청패턴 변화 : 테크놀로지 및 정책의 영향에 대하여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7 .10
다매체 시대 TV 프로그램 시청 행태와 통합 시청률 및 광고 시청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7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융합적 TV시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4
가족의 화로에서 사적 스크린으로? : 가내 TV 시청 양상에 대한 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08
TV 시청 관습의 공간적 변화 : 가내화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4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온라인 버즈(Buzz)를 활용한 머신러닝 기반 TV프로그램 시청률 예측에 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4 .09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화제성지수와 시청률의 상관관계 연구 : TV 드라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12
TV 시청 관습의 시간적 변화 : 동시화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2
디지털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Big Data 기반의 목표 그룹 세분화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TV시청행태의 변화와시청지표의 발전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TV 앵커의 트위터 행… TV를 지배하는 뉴미디어? - TV 생존의 해법은? -
해외방송정보
2023 .05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삼성전자 TV 시장 19년 연속 1위 : TV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하여
더스쿠프
2025 .03
[Business : TV] ‘中이 다 따라왔다’…TV시장 화두는 ‘플랫폼’ : 이미 깔아둔 TV로 쉽고 빠르게 콘텐츠 제공
매경럭스맨
2023 .07
온정적/통제적 양육행동, TV 시청 시간, 유아의 정서 및 행동 문제 간의 구조적 관계
육아정책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