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개념과 구성원리
Ⅲ. 합성방법과 결과(Final Composition Out-Put) 분석
Ⅳ. 결론 및 향후연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넌-포토리얼리스틱(Non-Photorealistic) 렌더링 애니메이션의 시각 효과 기법 : 단편 애니메이션 Paperman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9
NPR 기술을 활용한 메카닉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구현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10
디지털 합성을 통한 이미지 표현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게임엔진을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제작 파이프라인 고찰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1 .10
제품디자이너를 위한 3D 렌더링 교육 프로그램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9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제작기법에 따른 관객 수용 선호도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6
애니메이션산업 법제도 환경 변화에 따른 대학에서의 애니메이션 디자인 교육 개선 방안
조형미디어학
2020 .02
3D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디지털 이미지의 특성 연구 -〈소울〉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조형성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산업화시대 한국 하청애니메이션에 대한 연구 : 1970-80년대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6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Animation and Machines: designing expressive robot-human interactions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물리기반 실시간 렌더러 이브이(Eevee)를 활용한 고품질 렌더링
애니메이션연구
2019 .09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 : 산업적 다양성 확보를 위한 ‘가난한 애니메이션’에 대한 접근
애니메이션연구
2015 .09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독립/실험단편애니메이션의 현황 및 대중화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