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한국OA학회 논문지 제5권 제1호
발행연도
2000.2
수록면
69 - 74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CTI는 급속하게 부상하는 멀티미디어 통신 응용의 한 분야이다. 특히, 콜 센터는 고객의 지원과 전화를 통한 텔레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CTI의 가장 인기 있는 응용이다. 1990년대 중반부터 CTI의 응용은 개인 컴퓨터와 인터넷의 성장으로 인기가 있으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 논문에서는 CTI의 개념 및 표준화 기관에서 발표하고 있는 관련 표준안 들을 조사한다. 또한 CTI 상에서 멀티미디어 응용을 분류하고, 이 응용들을 위한 구현 방안을 제시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CTI의 개념

3. CTI의 동향 분석

4. CTI의 멀티미디어 통신 응용

5. 구현 방안 및 구현 환경

6. 결론

참고 문헌

저자소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