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스포츠 스폰서십을 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스포츠 이미지와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Corporate Brand Strategy through Global Sports Marketing
IDCC Proceeding
2007 .09
기업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의 정체성 추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기업 브랜드 전략
IDCC Proceeding
2007 .09
통합적 기업이미지 관리에서의 칼라마케팅의 역할 : 빨간색을 활용한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5 .04
스포츠 행정ㆍ경영에 있어 마케팅 개념 및 전략 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일본의 스포츠청의 설치와 스포츠법정책에 관한 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7 .01
기업의 스포츠팀 운영과 기업 이미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05
스포츠 팀 운영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05
뉴스포츠(New Sports)의 개념과 교육적 의미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6 .03
스포츠영웅 이미지가 스포츠태도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