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등대로 : 이파리로 충분하다
제3시대
2018 .08
‘우빠니샤드’라는 말의 의미와 샹까라의 풀이
인도철학
2017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역사가 할 수 있는 것, 해야 하는 것
역사비평
2021 .08
문화콘텐츠학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필독서 선정 방안
인문콘텐츠
2015 .12
中国古典如何在新文化场中被召唤
한국중어중문학 우수논문집
2020 .11
역사 교육
시조시학
2016 .08
쓴 뿌리
월간에세이
2025 .03
꽃은 뿌리에서
숙명문학
2020 .11
뿌리에게
수필미학
2017 .12
뿌리의 말 외 4편
시조시학
2022 .03
김덕호, 『세탁기의 배신: 왜 가전제품은 여성을 가사노동에서 해방시키지 못했는가』 (뿌리와이파리, 2020)
서양사론
2020 .01
칸트의 세계사론
역사와경계
2020 .03
역사는 역사다- 역사의 오용을 경계하며
역사비평
2019 .08
인민이 인민이 되지 못하게 하는 것 : ‘우리, 인민들’과 작은 포퓰리즘들의 각축
문화과학
2021 .12
공공역사와 역사교육 : 제도적 역사교육 기관으로서 박물관의 책임과 역사 전시 방향
현대사와 박물관
2020 .12
역사대중화와 디지털 역사자료 -역사소비의 변곡-
역사민속학
2018 .12
중국 역사 교과서에 나타난 ‘역사 공정’의 변화-신간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 속 한국과 동북아-
동북아역사리포트
2021 .11
‘우리는 모두다’로 나아가는 세계사 수업
역사와교육
2021 .11
역량 중심 역사교육을 통한 역사학습부진 극복 연구
역사와교육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