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스마트폰 기반 맵핑 및 트랙킹
3. 깊이카메라를 이용한 손 인터랙션 구현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eap Motion을 활용한 증강현실 인터랙션 강화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대학생 스마트폰 이용자의 만족도와 테크노스트레스: 스마트폰 이용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언택트 환경에서의 스마트 인터랙션 공간 모델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콘텐츠의 감성적 만족을 위한 시각적 표현 방법 연구: 국내 관광지 야외 미술관 상설 전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모바일 증강현실을 위한 특징점 인식, 추적 기술 및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5 .11
스마트 미디어 증강현실을 활용하는 인터랙션 기반의 모바일 UI 디자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매뉴얼 구현 및 서비스 운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공간 인식을 이용한 증강현실 공포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기술 적용 무인항공기 시스템 운용 시 인적요인 고려사항
사회융합연구
2021 .10
증강현실과 물체인식을 통한 알림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인터랙션 미학 : 인터랙션은 내러티브인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기술이 융합된 시문학 표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