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structure and empirical analysis
4.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iotech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What makes people purchase used products online using C2C used product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Attributes of Online Food Market on Behavior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3
혁신제품으로서의 스마트카 구매수용태도에 개인적 속성요인, 지각된 기대편익, 전환비용이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9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유기농 베이커리 제품에 관한 소비자 구매프로세스 연구 :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적용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1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Behavior Towards Biotechnology-Derived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속성이 기업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웨어러블 기기의 매력성 지각에 관한 연구 - 스마트워치를 중심으로 -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Value of Art Based on Artificial Intellig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1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Rethinking determinants of purchase intention: Towards CBEC in emerging market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Influence of Trust and Perceived Value on Chinese Consumers’ Actual Purchase through WeChat Friend Circl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빅데이터를 활용한 구매 상품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6 .06
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n Cross-Border e-Commerce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외식업체에서의 SNS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