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및 조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 중심으로
전산회계연구
2024 .08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고객지향성이 중국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커피숍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감정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제주도 해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무역경영연구
2020 .01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