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역사도시의 유형
Ⅲ. 역사도시들의 브랜드 연상 네크워크
Ⅳ. 한국 역사도시들의 브랜드 연상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농식품 브랜드의 지역 연상이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 쌀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시대별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과 동향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도시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연상색채의 연관성 분석 : 국내 6대 광역시 심벌과 슬로건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6 .02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가변적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지역 활성화를 위한 통합브랜드 적용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국내 지역명 수제맥주 브랜드의 패키지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이 브랜드 연상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도시 비전과 전략으로서 도시브랜드 활용방안 연구- 경기도 포천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공간을 매개로 한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