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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머리말
Ⅱ. 方法
Ⅲ. 依賴者
Ⅳ. 依賴動機
Ⅴ. 判斷內容
Ⅵ. 유따에의 평가
Ⅶ. 맺는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國에 있어 沖繩 硏究
한국민속학
1997 .12
神房과 샤만
한국민속학
1973 .10
샤만종교에 대한 복음주의적 선교접근
신학지남
1995 .12
巫祖神話의 成立 : 일본 奄美ㆍ沖繩의 전승을 중심으로
비교민속학
1996 .04
Letters from Okinawa
Korea Journal
1993 .06
한국과 ‘오키나와(沖繩)’와의 관계에 대하여
역사와실학
1999 .01
류큐⋅오키나와(인)의 아이덴티티 형성사 -문학 텍스트를 중심으로-
日本學硏究
2011 .01
충승현 (沖繩縣) 옥부촌락의 고문서와 그 특징
비교문화연구
2000 .06
『伝統と文化』の教授を巡る教育制度と学校の関係性 : 沖縄県立八重山高等学校の教育課程の事例から
일본연구
2014 .02
16세기 이문건 가와 무녀 추월의 단골관계 : 『묵재일기』를 중심으로
역사연구
2013 .06
「沖縄」の創造と包摂 : 「沖縄やくざ戦争」を読む
국제언어문학
2002 .12
일본의 오키나와 오키나와의 일본
민족연구
2012 .01
동해안 무집단의 당주권 확보과정과 적응전략
한국무속학
2008 .02
폐번치현(廃藩置県) 이후 오키나와의 신사(神社)와 토착종교 간의 문화적 혼종성
비교민속학
2018 .04
한국 무속복식의 역할에 관한 논의
비교민속학
2003 .02
近世 巫覡의 社會的 機能에 對하여
한국민속학
1971 .06
오키나와문학 속의 오키나와여성 - ‘류큐신보단편소설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
일어일문학
2019 .08
오키나와 ( 충승 (沖繩) )의 이토만 ( 사만 ) 어민 : 역사 , 사회 , 민속문화
비교문화연구
2000 .12
고려시대 무(巫)의 종교적 역할과 분화
동방학지
2018 .01
피해/가해의 틀을 흔들며 출몰하는 오키나와의 조선인 —가해자들의 ‘말하기’, 그 기점으로서의 오키나와—
사이間SAI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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