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상호 애니메이션의 불편함
Ⅱ. 내레이션 분석
Ⅲ. 불편함을 전달하는 형식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작품 <돼지의 왕>과<사이비>의 분석을 통해 본 연상호 애니메이션의 이미지
기초조형학연구
2017 .04
연상호 감독에 관한 국내 연구의 경향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20 .09
<정이> 연상호 시스템 속 영리한 SF영화
[KOFIC] 한국영화
2023 .03
Animation Style as Inner Emigration -Expressionism in Yŏn Sang-ho’s The King of Pigs (TWAEJIŬI WANG, 2011)-
현대영화연구
2018 .01
관객의 시각포획현상에 따른 선택적 주의집중과 애니메이션 유도장치의 이해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12
애니메이션에서 유머의 활용과 관객의 몰입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06
조형성의 시각인지요소를 통한 캐릭터 분석 : 3D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와 <미니언즈>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머천다이징의 측면에서 본 일본 TV애니메이션의 오프닝 분석
조형미디어학
2017 .11
실험 애니메이션에서 나타난 ‘낯설게 하기’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4 .09
디즈니 장편애니메이션 타이틀 시퀀스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6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제작기법에 따른 관객 수용 선호도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1020 관객을 주목한다!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6 .05
시간과 공간의 관점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의 내러티브 구조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낯설게 하기’ 이론을 바탕으로 VR 애니메이션의 상호작용 서사 연구: 애니메이션 〈Rain or Shine〉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애니메이션 움직임의 구분 : 흐름, 동작, 연기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문화콘텐츠 소재로서 좀비 연구 -현대적 적합성 창출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플래시백 Flashback _ 허수정
월간사진
2020 .07
출판만화 표현요소를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표현기법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