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신윤천 (브랜드옵션)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6 제50권 제1호 통권564호
발행연도
2016.1
수록면
28 - 41 (14page)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퍼스널 브랜딩 분류
퍼스널 브랜딩의 장단점
우리나라 최고의 퍼스널 브랜드였던 앙드레김
간접적인 퍼스널 브랜드를 활용한 제이에스티나
국민에게 사랑받는 백종원 브랜드
김정문알로에
반도건설 & SPC그룹
맺는말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2221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