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문
2. ‘更’이 지녔던 복수한자음의 적용 예
3. ‘暴’이 지녔던 복수한자음의 적용 예
4.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어 어말 자음의 통시적 변화 : 최적성이론에 의한 분석
일본문화연구
2015 .10
1177갱 외 1편
시조시학
2022 .12
의미 중심 읽기 지도법이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영어학
2022 .01
한국어 읽기 동기가 읽기 전략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언어과학
2022 .11
秦漢三國期 국가경제 운영상의고용노동 활용과 賦ㆍ役制上의 변화
중국사연구
2016 .01
Motivation for L2 Reading and Its Relationship with Reading Amount in a Korean EFL University Setting
현대영어교육
2024 .03
사회적 독서로서 ‘함께 읽기’의 사례 연구 : 문학 텍스트 함께 읽기의 대화 분석을 중심으로
국어국문학
2024 .06
중학생의 읽기 동기와 읽기 능력 간의 관계에서 읽기 행동의 매개효과: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독서연구
2024 .05
Factors affecting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of Korean middle school students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평가 상황에서 문학 작품 읽기에 대하여 -문학에게 과학처럼 말 걸기
한국언어문학
2015 .01
A study of Korean EFL students’ L2 reading attitude: Its relationship with L1 reading attitude
영어교과교육
2020 .01
‘大’와 ‘小’의 자형 분석과 그 확장의미 고찰
중국어문학
2020 .01
The Use of Newspaper Articles to Enhance the Reading Proficiency of Chinese EFL Learners
영어영문학연구
2022 .05
청소년 독자의 읽기 활동체제(activity system) 분석
독서연구
2019 .01
온라인 다독 활동에서 초등학생의 영어 읽기 전략 및 태도 분석
초등영어교육
2022 .03
읽기 문항 유형별 고등학생들의 영어 읽기전략 사용에 대한 연구
영어학
2022 .01
중학생 대상 多讀 가능한 한문 교과서 구안 방안
漢字漢文敎育
2019 .01
(Non-)Identity Reading Factors of an English Canonical ATB Construction under the Box System
영어학
2024 .01
혼합 연구 방법을 활용한 중학생의 읽기 능력과 읽기 동기의 유형 및 특성
독서연구
2024 .08
Diagnosis of Korean EFL High School Students’ Reading Fluency Using Informal Reading Inventory
Journal of Asia TEFL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