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Market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A Study on the Tourist Market of Oversea Student from Korea in China
관광레저연구
2003 .12
중국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관광행태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06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추진요인(Push factors)과 유인요인(Pull factors)의 관계를 활용한 관광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2 .01
경남 외래관광객 유치 방안 :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중점정책연구
2011 .10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부산시 방문 일본인 관광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관광레저연구
2004 .09
섬 관광객의 지리적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수산경영론집
2018 .01
관광마케팅 전략 모색을 위한 도시 관광의 행태와 의미인식 분석 : 서울 방문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3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전통정기시장의 관광자원화에 관한 연구 : 평창군 대화장을 중심으로
농어촌관광학회지
2010 .06
해외 시니어 관광객의 관광 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혼합모형(Mixture Model)을 사용하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인터넷 검색서비스에 대한 경쟁법 집행에 있어 관련시장 획정에 대한 검토- 대법원 2014. 11. 13 선고 2009두20366판결을 중심으로 -
法學論文集
2015 .01
의사결정나무 기법을 이용한 특수목적 관광의 유형별 시장규모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관광지 매력을 바탕으로 한 관광객 시장세분화 연구 : 문화관광축제가 개최되는 관광진흥법상 관광지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07 .06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추구편익에 따른 레스토랑 이용자들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