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Data Construction
Ⅲ. Online Shopping Trend
Ⅳ. Empirical Analysis of Mobile Shoppers
Ⅴ. Conclusion
Reference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모바일 쇼핑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 중국, 미국, 일본 4개국 비교
국제경영연구
2015 .01
[분석] 모바일쇼핑, 가격경쟁력이 핵심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안전성, 신뢰, 만족, 충성도에 대한 실증연구: 성별에 따른 비교
상품학연구
2024 .06
모바일쇼핑 특성 고객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Enhancing Mobile Shopping: Investigating Trust and Purchase Intentions in Vietnamese Mobile App Experiences
혁신기업연구
2024 .03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가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모바일 쇼핑 사이트 몰입과 쇼핑중독간의 관련성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간편 결제 서비스에서의 모바일 쇼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행태 차이에 관한 실증 연구
경영관리연구
2015 .12
토픽 분석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 환경 포지셔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마케팅] 쇼핑, 놀이가 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