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선행 연구
3. 연구 방법
4. 시사점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가치 창출을 위한 전력 빅데이터 태깅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Article] 공동의 가치인가, 사적인 이익인가
건축과사회
2020 .07
소셜 커머스 사용자의 가치 공동창출 행동이 플랫폼 신뢰, 지각된 가치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샤오홍슈 앱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청년층 일자리 창출문제에서 Co-creation적 해결방안에 관한 연구 :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서비스화 전략의 고객가치 달성 매커니즘 규명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유형 정립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고객가치가 신뢰와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경원을 중심으로
한국안광학회지
2021 .12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기상기후 빅데이터! 변화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
물과 미래 : 한국수자원학회지
2016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ustomer perceived value on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traditional music training institu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7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창조적 기술력으로 고객의 가치를 더하는 기업
한국강구조학회지
2020 .02
기업가의 사회가치창출 프로세스 모델 개념 및 특성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