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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능성게임에서 신용이 사용자의 몰입과 사용지속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근거이론을 통한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의 사용자 경험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재활치료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User Diary Record 기반 사용자 세그먼테이션 방법론 제안 :m-Commerce 에서의 사용자 세그먼테이션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제약과 지원 기능이 사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시니어의 액티브 에이징 위한 기능성 운동 게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게임과몰입 개선을 위한 신체활동 기반 VR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사용자 행동 분석 프레임워크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행위를 고려한 콘텐츠 추천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스마트폰 알림의 유의미성 판단 기준과 사용자 행동에 대한 예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행위 분석을 통한 신뢰성 높은 사용자 검색 기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모바일 수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경험(UX)이 몰입 및 능동성에 미치는 영향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사회적 관계가 게임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선용 정도와 게임 과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사용자 경험 디자인의 사용자 중심성에 대한 의미 확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모바일 교육용게임의 몰입감 영향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힐링 게임’의 개념과 주요 특징에 관한 연구 : 의료용 기능성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대규모 언어 모델 기반으로 상호작용과 스토리텔링을 확장한 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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