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장우성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4년 1월호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관계 문헌 고찰
(1) 광고 단가체계 및 과금방식에 대한 개념 및 현황
(2) 해외 온라인 광고판매 트렌드: RTB(Real-Time Bidding)
(3) 온라인 광고 단가체계 표준 관련 기존 연구 사례
3. 전문가 심층 조사
4. 조사 결과
(1) 미래창조과학부의 신유형광고 개념정립 및 유형분류에 대한 의견
(2) 업무경험상 직간접 유경험 신유형 광고 및 향후 활성화될 광고
(3) 매체별 광고요금 결정요인
(4) 매체별 광고요금 결정요인의 중요도 평가
(5) 광고요금 결정이론에 대한 의견
(6) 시청률 보완지표에 대한 의견
(7) 광고비 사후정산방식 평가
(8) Programmatic buying 방식 도입 필요성과 현실적 적용가능성
5. 결론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