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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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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관계 문헌 고찰
(1) 광고 단가체계 및 과금방식에 대한 개념 및 현황
(2) 해외 온라인 광고판매 트렌드: RTB(Real-Time Bidding)
(3) 온라인 광고 단가체계 표준 관련 기존 연구 사례
3. 전문가 심층 조사
4. 조사 결과
(1) 미래창조과학부의 신유형광고 개념정립 및 유형분류에 대한 의견
(2) 업무경험상 직간접 유경험 신유형 광고 및 향후 활성화될 광고
(3) 매체별 광고요금 결정요인
(4) 매체별 광고요금 결정요인의 중요도 평가
(5) 광고요금 결정이론에 대한 의견
(6) 시청률 보완지표에 대한 의견
(7) 광고비 사후정산방식 평가
(8) Programmatic buying 방식 도입 필요성과 현실적 적용가능성
5.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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