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변상규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4년 1월호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미디어 환경의 급변과 광고시장 구조 변화
(1) 다매체 시대에 미디어간 경쟁의 심화
(2) 광고시장의 동향 및 전망
(3) 신유형 광고의 등장
(4) 연구 주제 도출
2. 신유형 광고 해외규제 동향
3. 간접광고와 협찬의 차별화 방안
(1) 개념의 이해
(2) 협찬 및 간접광고 시장 동향
(3) 간접광고와 협찬 제도의 문제점
(4) 차별화 방안
4. 신유형광고 활성화 방안
(1) 간접광고 활성화 방안
(2)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