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미디어 환경의 급변과 광고시장 구조 변화
(1) 다매체 시대에 미디어간 경쟁의 심화
(2) 광고시장의 동향 및 전망
(3) 신유형 광고의 등장
(4) 연구 주제 도출
2. 신유형 광고 해외규제 동향
3. 간접광고와 협찬의 차별화 방안
(1) 개념의 이해
(2) 협찬 및 간접광고 시장 동향
(3) 간접광고와 협찬 제도의 문제점
(4) 차별화 방안
4. 신유형광고 활성화 방안
(1) 간접광고 활성화 방안
(2)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5. 결론 및 시사점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