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박종민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1년 1월호
발행연도
2011.1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문헌 연구
(1) 충족적소이론
(2) 적소이론을 적용한 매체 간 경쟁 분석에 관한 연구
3. 산업 연구
(1) 종편 선정에 따른 지상파, 기존 케이블, 종편 편성의 환경 분석
(2) 지상파 및 케이블 광고 현황
4. 종편 체제 하에서 채널별 시청자 기대 충족 분석
(1) 새로운 매체의 기대충족과 획득충족
(2) 광고 산업 성장 측면에서 채널별 편성전략에 따른 방송광고 판매 전략
5. 연구 문제
6. 연구 방법
7. 연구 결과
(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2) 충족적소분석을 통해 나타난 광고매체들의 경쟁관계
(3)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통한 종편채널의 편성전략 및 광고전략 도출
8.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