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체별 구매영향력을 통한 가치진단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12
공악광고의 수용자 실태조사
광고연구
1989 .03
매체교육과 신수용자운동
저널리즘 비평
1994 .01
매체별 3D 콘텐츠 적합도에 관한 수용자 인식 연구 : 수용자의 매체별 개인적ㆍ사회적 중요도 측정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정보화 사회와 광고 수용자의 인식변화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0 .11
비교광고가 수용자의 감정, 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비교광고, 일반광고 수용자 그룹간 비교 실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3DTV와 가상현실에 대한 수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 매체와 수용자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광고수용자로서의 노인계층 특성 연구
광고연구
1992 .03
광고요금에 관한 연구 - 매체의 정량적 가치와 광고업계의 인식구조를 중심으로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방송매체간 경쟁관계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만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수용자 매체이용행태 및 의식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수용자 매체이용행태 및 의식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광고매체사의 민사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0